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ieces

Pieces
소개 Pieces
Pieces는 아로스에 위치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2003년 BESTSELLER 그룹의 일부로 창립되었습니다. 1975년 트롤스 홀트 폴슨이 덴마크 패션 회사를 창립하였습니다. 그들은 2004년 암스테르담과 코펜하겐에서 첫 매장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성장을 계속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한 의류 및 액세서리로 유명합니다. 이 브랜드는 블레이저, 티셔츠, 드레스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사람들이 자신의 맛과 스타일을 보여주고 독특한 룩을 만들 수 있도록 의상을 제작하는 것을 중시합니다. Pieces 브랜드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저렴함으로 스타일과 패션을 다양한 관객에게 제공합니다. 브랜드 컬렉션은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터치를 더해서 공식 및 캐주얼 의류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현재의 패션과 광기를 제공하는 품질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Pieces 브랜드는 스타일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관객에게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은 현대적이고 착용하기 쉬운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기 때문에 사랑받고 있습니다.

Pieces 브랜드 컬렉션의 의류 및 액세서리

Pieces 여성의류는 스타일리시하고 최신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여성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의 의류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의류 항목은 여성들에게 여러 일상에 다양한 아웃프리트를 선택할 수있는 플렉시블함을 제공합니다. Pieces 팬츠는 편안함과 범용성의 조화로 유명합니다. 이 브랜드는 다양한 바디 스타일과 환상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팬츠 스타일을 제공하며, 편안함과 내구성, 적절한 핏을 보장하기 위해 고품질 직물을 사용하는 것을 우선 시합니다. Pieces 티셔츠는 다양한 하이픈 옵션과 조화로이 캐주얼과 반포름 룩에 적합합니다. 기본 티셔츠부터 그래픽 프린트 및 독특한 컷까지 Pieces는 다양한 티셔츠 스타일을 제공하여 다양한 룩과 캐주얼 웨어를 충족합니다. Pieces 블레이저는 고급스러운 룩을 유지하면서도 편안함과 이동성을 고려합니다. 많은 Pieces 블레이저는 독특한 버튼, 라인, 포켓 및 라펠 디자인과 같은 생각에서 나온 신선한 상세함이 추가됩니다. 그들의 블레이저는 라이트 가죽을 사용한 라이트 웨어 옵션과 더욱 추운 계절을 위해 더 무거운 소재로 제작됩니다. Pieces 액세서리는 핸드백, 스카프 및 장갑과 같은 필수품이 제공되며 이는 현재 스타일 요구사항과 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