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자 신발

여자 신발 패션

패션의 다양한 여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dress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자 신발

브랜드 여자 신발

각 상황에 맞는 신발을 선택하는 팁

보트 신발 은 일반적으로 고무로 만든 밑창이 있는 천이나 가죽입니다. 보트 신발은 여름에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사이핑 트림이 밑창으로 분할되어 미끄러운 데크를 고정합니다. 오일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가죽 조성물은 물에 저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부츠와 부츠

부츠와 부티 는 발 전체를 덮고 발목이나 무릎까지 늘어나는 신발입니다. 발가락이 열려 있거나 발가락이 닫혀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부츠와 부티가 있으며 더 많은 패션이 있습니다. 일부 부츠와 부티에는 심지어 밑창이 있거나 일부는 힐이 있습니다.

여성용 샌들

샌들 은 발등과 발목 뼈를 통과하는 밴드로 사용자의 발에 고정되는 밑창이 있는 편안한 신발입니다. 샌들에도 굽이 있을 수 있습니다. Levis, Superdry, Adidas originals, Gstar, Nike, New Balance, Timberland, Vans, Puma Select에서 샌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성용 신발

신발은 개인의 발을 보호하고 지지하도록 설계된 신발 제품입니다. 신발은 패션과 스타일의 일부로 활용되기도 합니다. 신발의 패턴은 문화에 따라 그리고 문화에 따라 많이 변경되었으며 이전에는 기능을 수행해야 했습니다.

여성용 슬리퍼

슬리퍼 는 쉽게 발을 신고 벗을 수 있는 다양한 실내 신발입니다. 매우 쌀쌀한 경우 슬리퍼를 사용하십시오. 슬리퍼는 편안하고 종종 너무 덥습니다.

여성용 운동화

단단하거나 편안한 고무 밑창 신발을 운동화라고 합니다. 운동화는 훈련과 게임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너무 편리하기 때문에 매우 친숙한 데일리 신발이기도 합니다. 스니커즈는 소리가 나지 않는 고무 밑창으로 유명하여 스니커즈에 이상적입니다. Levis, Superdry, Adidas originals, Gstar, Nike, New Balance, Timberland, Vans, Puma Select에서 운동화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성용 신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신발용 액세서리 : 여성용 신발 용 액세서리에는 끈, 클램프 및 안창이 포함됩니다.
나막신: 나막신은 발로 오랜 시간 일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일종의 신발입니다.
에스파드리유Espadrilles: 에스파드리유Espadrilles는 비공식적이며, 로프 밑창이 있으며, 천으로 만든 부드러운 신발과 유연한 밑창입니다.
플립플롭Flip flops: 플립플롭은 일종의 샌들로 일반적으로 일종의 편안한 착용으로 사용됩니다.
발레 펌프스: 발레 펌프스는 굽이 매우 가늘거나 굽이 전혀 없는 여성용 신발입니다. 여성용 발레 슈즈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