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randit

소개 Brandit
스타일과 유틸리티의 교차점에서 Brandit은 혁신적인 패션의 봉황으로 선도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이 현실적 기능에 결합되는 꿈을 가지고 설립된 Brandit은 의상 및 액세서리 세계에서 중요한 이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디자인과 목적이 완전히 결합되는 다용도 아이템을 제작하는 다짐으로 Brandit은 아름다움과 실용성이 같이 존재할 수 있다는 논리를 인정받고 있는 고정고객 중심의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패션이 실용성을 무시하고 외모만을 추구하는 세상에서 Brandit은 다른 방향으로 대담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창립된 이래로 의상 및 액세서리는 외모와 실용성을 잃지 않고 둘 다 결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성을 뽐내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각기 다른 다양한 라인을 제공하는 Brandit은 지속적으로 트렌드 설정자로서 발전하고 있으며, 스타일과 유틸리티가 같이 걸어갈 수 있는 새로운 표준을 정의하고 있습니다.

Brandit, 기능과 함께 패션을 리디파인하다

Brandit 의류는 편안함과 내구성, 스타일이 조화롭게 결합된 것을 상징합니다. 시티 에픽하이커들에서 부터 야생활 열정가까지, 각종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의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브랜드의 철학은 각 아이템에 반영되어 있으며, 고품질 소재와 철저한 생산 과정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현대 사람의 스타일에 맞추어 Brandit 남성 의류는 강력한 요소와 편안함을 잘 조화롭게 연출합니다. 기능과 패션이 잘 결합된 사각형 가방 팬츠부터 스타일리쉬한 자켓까지, Brandit은 남성스러움과 모험 스타일을 완벽하게 연출합니다.
동적인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여성들에게 패션을 제공하는 Brandit 여성 의류는 자신감과 세련미를 발산합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자켓부터 다용도 사각형 팬츠까지, 여성들이 자신만만한 모습을 뽐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Brandit 티셔츠는 스타일과 편안함이 잘 결합되어 있어 웨어러블에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빈티지 디자인부터 단순한 시그니처까지 다양한 디자인이 마련되어 있어 개인의 표현을 위한 캔버스로 역할합니다.
Brandit 자켓은 간단한 외관 뿐만 아니라 의미 있는 것입니다. 기능적인 러그 자켓이나 스타일리쉬한 어반 봄버 모두 내구성과 트렌드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Brandit 카고 팬츠는 스타일과 기능이 잘 결합된 아이템으로, 많은 수의 포켓을 가지고 있지만 스타일에 손상을 주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