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eox

소개 Geox
Geox는 1995년 마리오 모레티 폴라고에 의해 설립되어 이탈리아의 각광 받는 신발 및 의류 브랜드로서 혁신과 편안함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Geox는 그간 신발 산업을 기반의 고유한 출품된 기술로 혁명화 하였는데, 이 기술은 신발이 '호흡'하는 동시에 발을 말랐게 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이름 자체는 그리스어의 '지옥'(Earth)을 뜻하는 'Geo'와 기술을 상징하는 'X'로 합쳐져, Geox가 자연과 혁신을 결합하는 의도를 반영합니다. 이러한 기술적인 디자인 전문성은 Geox가 발 건강과 전체 건강에 우선시되는 신발을 만들기 위한 선두주자로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하였습니다. Geox는 혁신적인 기술과 편의성을 추구함으로써 신발 산업을 재정의하였습니다. 남성과 여성 신발, 아이들 신발, 샌들, 스니커즈 등 Geox의 발 속 표면 내부 마이크로 클라이마트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으로 전 세계적으로 신뢰받고 축하받고 있습니다. 혁신과 기초에 뿌리를 둔 역사와 고객의 건강을 강화함으로써 미래를 바라보는 것까지 Geox는 신발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을 바꿔가고 있습니다.
Geox는 호흡 기술을 통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고유의 Geox Respira 기술은 신발이 호흡하는 것과 동시에 방수성을 유지하도록합니다. 봄과 여름을 상징하는 Geox sandals은 가볍고 마음만 먹으면 발이 더욱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Geox men's shoes는 비즈니스 설정에 완벽한 고급 가죽 신발부터 스타일과 편안함이 잘 결합된 간단한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종류로 제공합니다. Geox women's shoes는 스타일과 고급 기술로 균형을 맞추었습니다. 고급 힐과 발레 플랫, 일상적인 스니커즈과 부츠 등 다양한 컬렉션으로 여성들이 스타일과 편안함을 배려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발의 필요에 따라 Geox kids' shoes는 자연적인 발 발달을 지원하면서 필요한 쿠셔닝과 호흡 기술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Geox sneakers는 스포츠스타일을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결합하여 나타내고 있습니다. 브랜드 특유의 호흡 기술과 함께 이 스니커즈는 편안함과 성능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인기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