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전자기기

전자기기 패션

패션의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dress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자기기

브랜드 전자기기

도시에 가려면 어떤 전자 제품이 필요합니까?

다음은 도시로 향할 때 휴대해야 하는 전자 제품의 일부입니다. 아래를 살펴보십시오.

활동 추적기

피트니스 활동 추적기는 개인과 야외 활동 애호가가 하루 종일 착용하여 활동과 다양한 신체 매개변수를 추적할 수 있는 작은 장치입니다. 활동 추적기 는 사이클링, 수영, 달리기, 하이킹 또는 운동과 같은 운동을 안내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데도 도움이 되므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밴드를 착용하면 활동적이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

우리 모두는 음악을 사랑합니다. 삶에 재미와 즐거움을 더하려면 뛰어난 음질과 선명도를 제공하는 고품질 헤드폰이 필요합니다. 지루하지 않으려면 헤드폰을 끼고 음악을 즐기고 행복할 수 있는 활동을 해야 합니다. 최고의 음질을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스테레오 헤드폰을 시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진 비디오

대자연에서 절대 간과해서는 안 되는 것 중 하나가 카메라입니다. 자연광이 비추는 아름다운 풍경, 싱그러운 꽃향기, 녹음이 우거진 이 모든 것이 이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사진 비디오를 찍고 매 순간을 즐기려면 고품질 카메라를 휴대해야 합니다. 사진 촬영에 관심이 있든 여행 내내 라이브 비디오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든 야외 사진은 재미있습니다.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는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는 휴대용 장치입니다.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이 스마트워치에는 터치스크린, 앱 및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특히 야외 활동의 경우 스마트 워치는 심박수, 거리 및 GPS 관련 정보를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진정한 동반자입니다. 당신이 열성적인 피트니스 애호가/운동 선수라면 전용 스마트워치가 운동 성과를 추적하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현대 스마트워치 의 배터리 수명은 기술 개발과 성장 덕분에 칭찬할 만합니다.

시계

출퇴근을 좋아하고 대자연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날짜와 시간뿐만 아니라 내비게이션 기능 및 기타 관련 데이터까지 표시하는 안정적인 GPS 시계가 필요합니다. Hackett , G shock , Seiko Watches , Orient Watches , LuminoxCalvin Klein 은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도시에 가기 전에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하는 고품질 시계 를 제공합니다. 멋진 야외 활동에서 당신의 요구를 확실히 충족시켜줄 스타일리시하고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시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