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자 신발

여자 신발 아웃도어

아웃도어의 다양한 여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trekk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런닝화를 찾고 계신가요?

올바른 신발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런닝화를 찾고 계신가요?

메인상품 여자 신발

브랜드 여자 신발

어떤 종류의 아웃 도어 신발이 나에게 적합할까요?

워킹 부츠

워킹 부츠는 다양한 종류의 소재로 만들어졌지만 우수한 품질로 인해 가죽 워킹 부츠가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이 부츠는 발을 완전히 덮기 때문에 더 큰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워킹 부츠는 발에 압력을 가하지 않고 오랫동안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튼튼하고 단단한 느낌을줍니다.

등산 신발

야외 등반 모험을하려면이 활동에 도움이되는 적절한 신발을 구입해야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등반 몇 시간 후 느슨해지기 때문에 처음에는 상대적으로 단단한 신발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발가락과 손가락을 다 치지 않고 발에 딱 맞는 신발을 선택해야합니다.

접근 신발

어프로치 슈즈는 하루 중 몇 시간이 소요되는 소규모 하이킹과 암벽 등반 활동에 가장 적합합니다. 다른 지역과 지역에서 하이킹과 등반을해야하므로 접근 신발은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이 신발은 하루 종일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그립과 견고한 구조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워킹 샌들

여성용 워킹 샌들은 다양한 디자인, 색상 및 스타일이 저희 매장에서 제공되므로 놀라실 것입니다. 이 워킹 샌들은 여름 하이킹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더운 날씨에는 하이킹을 위해 완전히 덮은 부츠를 신을 여유가 없습니다. 따라서 걷는 샌들은 발에 환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작은 하이킹을 대신합니다.

트레일 슈즈

여성용 트레일 러닝화는로드 러닝 경험을 위해 의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속도와 성능을 높이기 위해 경량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신발은 부상으로부터 발을 보호하는데도 도움이됩니다. Arcteryx, Columbia, Salewa 및 La Sportiva 는 다양한 아웃 도어 신발겨울 하이킹 부츠를 제공 합니다. 등산화 외에도 여성을위한 다양한 겨울용 워킹 부츠 가 있습니다. 다양한 부츠는 아웃 도어 신발에 대한 여성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Haglöfs, Merrell 및 Adidas 는 여성용 Vibram 솔 부츠 를 디자인했습니다. 또한 고품질 고어 텍스 트레일 슈즈, gtx 슈즈절연 부츠 도 매장에서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신발 컬렉션을 통해 발을 보호합니다. Vibram 신발 은 혁신적인 모양과 강력한 그립으로 인해 여성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Vibram 부츠 는 가볍고 모든 야외 모험에 적합합니다. The North Face와 Salomon 은 아웃 도어 신발과 아웃 도어 부츠로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Scarpa와 Sorel은 남성용과 여성용 열 부츠 를 제조하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그들의 품질은 시장에서 구할 수있는 다른 어떤 것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여성용 아웃 도어 신발의 범위는 그들의 선택과 개성을 반영하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여성용 야외 부츠는 외부 기상 조건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기 위해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여아용 운동화 는 유명한 디자이너 브랜드의 섬세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도 제공됩니다. North Face는 최고의 다양한 여성용 열 부츠를 제공합니다. 방수 부츠 는 더 이상 남성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신발은 여성을위한 다양한 색상, 디자인, 스타일 및 소재로 제공됩니다. 여성은 야외 활동시 방수 신발을 신고 발이 젖지 않도록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을위한 최고의 방수 부츠 는 비가 오거나 습한 환경에서 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이러한 신발의 수요가 높기 때문에 여성용 방수 운동화와 방수 운동화 를 디자인 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저희 매장에서 최고의 방수 부츠 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