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Zamberlan

소개 Zamberlan
잠벨란은 1929년 이탈리아의 피베벨비치노에서 지에페 잠벨란에 의해 설립된 고급 부츠와 신발을 제작하는 명품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이다. 잠벨란은 그 100년간의 전통 기술과 혁신, 그리고 야생화 깊은 열정으로 방향성을 부여하고 있다. 잠벨란 브랜드는 최고 수준의 아웃도어 신발을 제작하는 역사가 있다. 최고의 품질과 야생화 열정으로, 잠벨란 부츠, 하이킹 부츠, 남성 및 여성 신발, 하이킹 양말은 전 세계 아웃도어 팬들에게 신뢰받고 있다. 산을 오르거나 숲을 걸을 때, 그리고 근처의 산책로를 즐길 때, 잠벨란은 당신의 발에 최고의 편안함, 보호력, 그리고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을 보장한다.
잠벨란, 아웃도어 모험을 위한 품질 있는 신발 제작

잠벨란 부츠는 이탈리아 기술과 아웃도어 모험의 요구사항에 대한 깊은 이해로 만들어진 증거이다. 이 부츠는 뛰어난 편안함, 내구성, 그리고 지지력을 제공하기 위해 엄격하게 제작되었다. 심한 환경을 거치거나 야생에 있을 때도, 잠벨란 부츠는 당신의 발을 편안하고 보호하기 위해 디자인되었다. 잠벨란 하이킹 부츠는 길에서의 성능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뛰어난 접착력, 방수성, 그리고 안정성을 제공한다. 모든 수준의 하이커들에게 적합하게 디자인되었다. 잠벨란의 기업 사회적 책임은 최고의 품질을 달성하기 위해 강하게 지속된다. 잠벨란 남성 신발은 하이킹과 등산, 캐주얼과 시티 웨어 사이에서 여러 스타일과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각각의 케이스는 브랜드를 정의하는 동일한 정성과 주의를 기반으로 디자인되었다. 야생의 모험이나 도시의 거리를 즐길 때, 잠벨란은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다. 잠벨란 는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신발을 제공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그들의 여성 신발 컬렉션은 스타일과 기능의 조화로운 블렌드로, 하이킹, 트렉킹, 그리고 일상에 쓰이는 신발 스타일을 제공한다. 잠벨란 여성 신발은 하루 종일 활동할 때 완벽한 핏과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되었다. 하이킹을 즐길 때는 적절한 양말이 필요하다. 잠벨란은 하이킹 양말로 아웃도어 경험을 발전시키기 위해 개발한 양말을 제공한다. 이 양말은 기술적 소재를 사용해 땀을 흡수하고 쿠션을 제공하고 접착을 최소화하는 데 사용된다. 잠벨란 하이킹 양말 은 성공적이고 즐거운 트렉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당신의 발이 산을 오르거나 달리거나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