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regory

Gregory
소개 Gregory
Gregory는 야외 열광객들을 위한 최고 품질의 배낭과 장비를 제조하는 명성 높은 야외 장비 회사입니다. 혁신, 기능성, 내구성에 대한 약속을 갖고 있는 Gregory는 하이커들, 트레커들과 산악열행가들 전 세계에서 신뢰받는 이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하루 여행이든, 멀티 데이 트레크든, 도전적인 산악 원정든, Gregory의 배낭은 극대화된 편안함, 조직화 및 성능을 제공하여 모든 모험에서 잘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Gregory는 야외에 활기찬 야외인인 Wayne Gregory에 의해 1977년에 설립되었으며, 산업을 혁신하는 배낭을 제작하는 데 대한 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의 디자인 우수성과 넓은 필드 테스트의 약속으로 인해 경계를 뛰어넘는 배낭 기술의 개발이 이루어졌으며, Gregory는 야외 열광객들 사이에 고정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여러 해간, 이 브랜드는 계속해서 혁신의 경계를 넘어서며, 배낭 디자인과 기능성을 끊임없이 확대하고 있습니다. Trekkinn에서의 Gregory는 야외 장비 업계에서 리더십을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혁신, 기능성, 내구성에 대한 약속을 갖고 있는 Gregory 배낭들은 야외 열광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확신과 쉽게 추억에 남는 모험을 찾아갈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Gregory는 최고의 배낭 콜렉션을 제공합니다.

Gregory는 다양한 야외 요구에 맞는 가방의 다양한 종류를 제공합니다. 각 Gregory 가방은 고품질의 재료와 고급 제조 기술로 정밀한 주목을 기울인 제작되었습니다. 일상용 가방에서 원정용 거대한 배낭까지, Gregory 가방은 인공적인 디자인, 조정 가능한 휴대시스템, 넉넉한 저장 옵션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Gregory 배낭은 편안함과 기능성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발목 부분 보호대, 조절 가능한 허리 벨트, 통풍이 잘되는 뒷판 등 지금까지 없었던 혁신적인 기능과 함께, Gregory 배낭들은 중량 분배와 통풍을 최적화시켜 긴 트레크에서 피로를 줄이고 있습니다.
트레이킹 열광객들을 위해 특히 설계된 Gregory 하이킹 배낭은 모험의 도로에서 우수한 성능과 신뢰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낭들은 적절한 중량 지원, 중량 분배, 탄력성이 요구되는 구내를 솔솔 뚫고 나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물통 호환성, 트레킹 폴 첨부물, 비방막 커버 등의 전문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낭들은 서로 다른 몸매 및 비율에 맞게 최적의 핏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인공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