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apita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Capita
"Capita는 스노우보드 산업에서 선도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혁신, 품질, 성능에 대한 헌신으로 우수성과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Capita는 새로운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스노우보드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Capita 보드, Capita 스노우보드, Capita 와이드 스노우보드, Capita 레이서 스노우보드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스노우보드 장비의 혁신을 일으키며 라이더들이 슬로프를 탐험하는 방식을 바꾸었습니다.
Capita는 명료한 비전으로 스노우보드 시장에 등장하였으며 스포츠에서 가능한 한 한계를 넘어서는 보드를 만드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설립 이후부터 이 브랜드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라이더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Capita는 스노우보드 디자인의 복잡성을 깊이 이해하며, 라이더들이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고 가능성을 탐색할 수 있도록 최고급 스노우보드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Capita 보드는 숙련된 기술과 전문 지식의 극치를 나타내며 뛰어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정밀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각 보드는 최첨단 기술, 신중하게 선택된 재료, 그리고 끊임없는 세심한 주의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결과, 다양한 지형과 조건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보드의 컬렉션을 얻게 되었으며, 라이더들은 자신의 잠재력을 자신감과 스타일로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apita 스노우보드는 전 세계의 스노우보드 애호가들 사이에서 충성스러운 팬을 얻었습니다. 견고성, 반응성, 다용도성으로 유명한 이 보드는 모든 레벨의 라이더들을 위한 선택무기가 되었습니다. 신선한 파우더를 자르거나 가파른 슬로프를 극복하거나 테레인 파크에서 대담한 트릭을 시도하더라도, 이 보드는 항상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여 스노우보딩 경험을 높여줍니다.
더 나은 안정성과 조작성을 찾는 라이더들을 위해 Capita 와이드 스노우보드는 이상적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더 큰 부츠 사이즈를 가진 라이더들을 위해 디자인된 이 보드는 균형과 조작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허리 너비와 특별한 지오메트리를 가진 Capita 와이드 스노우보드는 편안하고 반응성 있는 라이딩을 가능하게 하며, 라이더들은 쉽게 자신의 경계를 넓힐 수 있습니다.
속도를 원하고 아드레날린에 떠는 라이더들을 위해 Capita 레이서 스노우보드는 경쟁 스노우보딩의 독특한 요구 사항에 맞추어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정밀하고 빠른 속도를 위해 엔지니어링된 이 보드는 경쟁적 스노우보딩의 독특한 요구에 맞추어 디자인되었습니다. 고급 구조와 공기 역학적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Capita 레이서 스노우보드는 슬로프를 지배하고 경쟁자들을 뒤로 떨어뜨리는 데 필요한 엣지를 제공합니다.
요약하면, Capita는 스노우보드 산업에서 진정한 선구자입니다. Capita 보드, Capita 스노우보드, Capita 와이드 스노우보드, 그리고 Capita 레이서 스노우보드의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뛰어난 성능과 혁신의 경계를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우수성의 풍부한 역사에 바탕을 둔 Capita는 라이더들이 자신의 한계를 넓히고, 스노우보딩에 대한 열정을 받아들이며, 자신감을 가지고 산을 정복할 수 있도록 툴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