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자 신발

여자 신발 스키

스키의 다양한 여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자 신발

브랜드 여자 신발

après ski와 여성용 스노우 부츠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부속품

스키 투어 중 여성용 스노우 부츠 액세서리 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에는 인솔, 아이스 그립, 부츠 드라이어 등이 포함됩니다. 인솔은 추운 날씨와 추운 바람에 발을 편안하게 유지하고 따뜻함을 제공하는 데 활용됩니다. 아이스 그립은 눈 위에서 견인력과 그립을 추가하고 미끄러질 위험 없이 쉽게 걸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츠의 외부 부착물입니다. 부츠 건조기는 눈이나 비를 걷다 젖어 부츠를 말리는 데 사용됩니다.

Après 스키 신발

Après ski 여자 부츠 는 스키 연습 후 사용하는 신발로 내부에 안감이 있어 보온성을 유지합니다. 고급 Après ski 여성용 부츠는 바닥이 단단하고 강력한 바인딩을 사용하여 두 손가락과 발 뒤꿈치에서 스키에 연결됩니다. 방수 기능도 있습니다. 스키 부츠는 다양한 색조와 크기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부츠는 Salomon , Columbia , CMP , Kimberfeel , Kamik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 스키 신발

여성용 캐주얼 스노우 부츠는 일반적으로 발수 또는 방수되는 부츠 유형입니다. 눈을 위한 캐주얼 부츠는 거의 모든 경우에 경계를 높여 눈이 부츠에 들어가는 것을 제어하고 바닥은 습기를 막아줍니다. 이 캐주얼 부츠는 습하고, 미끄럽고, 이슬비가 내리거나, 얼음이 많은 상황에서 사용됩니다. 이 부츠는 또한 사람들이 눈이나 습기가 많은 곳에서 쉽게 걸을 때 사용합니다. 그들은 잘 절연되어 있으며 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슬리퍼

눈이나 추운 날씨에 신는 슬리퍼 는 날씨가 매우 추울 때 실내에서 발을 포근하게 잡아주는 따뜻하고 내구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슬리퍼는 가벼운 무게로 착용이 편리하며 가정에서 주로 사용합니다. 겨울이나 쌀쌀한 날씨에 집안을 돌아다닐 때 발을 편안하고 보호해 줍니다.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직물로 만들어졌으며 추운 날씨 상황에서 발을 편안하고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음영과 레이아웃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