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캐리어 마운트

캐리어 마운트 스키

스키의 다양한 캐리어 마운트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캐리어 마운트

브랜드 캐리어 마운트

올바른 크기의 화물 상자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상자 및 바구니

야외 모험의 삶은 재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여행을 어렵게 만드는 부피가 큰 장비가 동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을 더 쉽게 하기 위해 필수 장비를 조직적인 방식으로 쉽게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화물 상자, 상자 및 바구니, 루프 랙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화물 상자는 물, 먼지 및 진흙으로부터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자동차 루프 랙

제조업체는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길이, 너비 및 높이의 화물 루프 랙을 결합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화물 상자의 높이는 6피트입니다. 일부는 더 깁니다. 표준 크기의 스키와 장비를 운반하려는 경우 6피트 길이의 화물 상자가 적합합니다. 그러나 긴 품목을 휴대할 계획이라면 더 큰 상자를 찾아야 합니다.

스키 캐리어

더 넓은 화물 상자는 더 많은 저장 공간과 용량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추가 물건을 보관하기 위해 랙 크로스바에 다른 공간을 확보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구매하기 전에 상자의 너비를 고려하십시오. 또한, 스키 캐리어 의 높이가 높을수록 더 많은 물건을 실을 수 있습니다. 키가 큰 상자를 추가하여 용량을 늘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부속품

또한 차양 브래킷, 브래킷 키트, 스페이드, 삽 브래킷, 아이볼트, 하이 리프트 잭 홀더, 사다리 롤러, 로드 홀더 등과 같이 차량에서 화물 상자를 설치 및 제거하는 데 중요한 액세서리가 필요합니다. Burton , Thule , Dakine , Trespass , Klim 는 다양한 크기와 높이의 화물 상자 및 액세서리를 제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