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altic

소개 Baltic
Baltic, 부문에서 풍부한 역사를 가진 유명한 브랜드로, 오랜 시간 동안 야외 및 양어용품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이었습니다. 1963년 설립된 Baltic는 야외 활동가 및 물 스포츠 열광자들에게 상위권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광범위한 제품 중에는 Baltic 남성 및 여성 의류, 자켓, 부푼 슈트, 부푼 베스트, 드라이 팩, 쿨링 백 등이 있으며, 모두 품질, 내구성 및 혁신에 대한 함께 이름이 되었습니다.
Baltic의 브랜드 약속인 품질, 안전 및 혁신으로 야외 및 양어용품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의존적인 의류, 보호 자켓, 라이프 세이빙 부푼 슈트, 드라이 팩 또는 쿨링 백을 원하는 경우에도 Baltic은 당신의 야외 경험을 개선할 솔루션이 있습니다. 5세대 이상의 유구한 유산으로, Baltic은 사람들이 큰 야외에서 모험, 안전 및 스타일을 찾는 경우에 가장 좋은 장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품질과 혁신의 유구한 유산

Baltic 남성 의류 라인은 강한 스타일과 고성능 기능의 혼합을 제공합니다. 고급 소재로 제작된 Baltic 남성 의류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결합하여 가장 최고의 야외 장비를 요구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Baltic 여성 의류 컬렉션은 활발하고 모험적인 여성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킵니다. 각 각은 야외 활동 중에 따뜻하고 건조하고 좋은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신중하게 제작되었습니다.
Baltic의 혁신에 대한 약속은 그들의 자켓 라인에서 드러납니다. 등산 길에서 또는 바다 위에서 항공기를 달리는 경우에도, Baltic 자켓은 강풍, 비 및 추위에 대한 특별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신중한 디자인과 최첨단 소재로, 조건에 관계없이 당신이 편안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양어 활동에서 안전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Baltic 부푼 슈트는 생명을 구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슈트는 부피와 단열력을 제공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도 사용자가 부푼하고 따뜻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부푼 슈트보다 덜 제한적인 대안으로, Baltic 부푼 베스트는 부푼과 보호를 제공하면서도 더 큰 운동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물 스포츠를 위해 이상적인 베스트는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장비로, 당신이 물 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하게 보장합니다. Baltic 드라이 팩은 까다로운 환경에서 장비를 건조하게 보관하려는 모험가들에게 필수적인 동행자입니다. 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