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isco

소개 Cisco
"시스코는 스탠포드 대학에서 컴퓨터 과학자들로 이루어진 단합된 팀에 의해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기술 혁신, 산업 리더십 및 기업 사회적 책임 분야에서 20년간 전념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스코의 최신 제품들로 통신 여정을 향상시키세요. 연결성을 강화하고 토론을 간단하게 만들며, 원활한 협업을 발전시키세요.
우리의 제품들의 핵심은 시스코 전화기로, 당신의 의사소통 방식을 재정의합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기술이 완벽하게 조화된 우리의 시스코 전화기는 음질과 성능 모두를 보장합니다. 사무실이나 원격 작업 중이든, 손쉽게 연결을 유지하세요.
우리의 최신 시스코 무선 헤드셋과 함께 사용하면 최고의 무선 통화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무선 헤드셋을 사용하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매끄러운 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편안함과 기능성을 결합한 무선 헤드셋은 현대 전문가들에게 필수적인 액세서리입니다.
시스코 웹캠으로 가상 회의의 모든 세부사항을 캡처하세요. 우리의 웹캠은 고화질 비디오와 선명한 음성을 제공하여 비디오 회의에서 오랫동안 인상을 남기게 해줍니다. 명확성과 정확성을 우선시하는 시스코 웹캠으로 다음 수준의 시각적 의사소통을 체험하세요.
시스코 무선 액세스 포인트로 네트워크 연결성을 강화하세요. 이 강력한 장치는 모든 기기에 원활한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여 작은 사무실에서부터 대규모 기업 환경까지 강력하고 안전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무선 네트워크의 범위를 최대한으로 확장하기 위해 시스코 와이파이 안테나를 사용하세요. 이 안테나는 와이파이 네트워크의 신호 강도와 범위를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합니다. 죽은 지역을 잊고, 시스코 와이파이 안테나로 인터넷 연결을 끊임없이 즐기세요.
시스코 라우터로 네트워크를 제어하세요. 효율적인 데이터 전송의 중추인 라우터는 높은 데이터 트래픽을 처리하면서도 속도와 신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엔지니어링되었습니다. 당신의 요구에 맞게 적응하는 네트워크를 경험하세요. 모든 의사소통 요구를 위한 견고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시스코 비디오 회의 키트로 협업의 미래로 발을 들이세요. 이 포괄적인 키트에는 원활한 가상 회의 경험을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화질 카메라부터 고급 오디오 장비까지, 시스코 비디오 회의 키트를 사용하면 지리적 거리에 관계없이 팀이나 고객과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시스코를 통해 중요한 사람들과 사물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은 사용하기 쉽고 신뢰성이 높아서 당신이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전화기, 고급 헤드셋, 최고의 웹캠, 견고한 액세스 포인트, 강력한 와이파이 안테나, 효율적인 라우터, 포괄적인 비디오 회의 키트를 찾고 있다면, 우리가 모두 다 갖추고 있습니다. 시스코를 통해 의사소통 경험을 높이세요 - 혁신과 신뢰성이 만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