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Ist Dolphin Tech

소개 Ist Dolphin Tech
Ist Dolphin Tech는 수중 탐사 및 스쿠버 다이빙 장비를 전 세계에서 유명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혁신, 품질 및 안전에 대한 약속으로, Ist Dolphin Tech는 수렁 업계에서 수십 년간 파도를 만들어 왔습니다. 1976년에 설립되었으며, 품질이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스쿠버 장비로 인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Ist Dolphin Tech가 등장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초보자뿐만 아니라 경험 있는 스쿠버 다이버까지 대응하는 완벽한 범위의 다이빙 장비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서 있습니다.
Ist Dolphin Tech는 뛰어난 품질과 혁신에 대한 노력으로 스쿠버 다이버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얻었습니다. 감성 및 보호를 원하는 슈트, 마스크로 개선된 가시성, 효율적인 추진을 위한 깃털, 또는 신뢰할 수 있는 방사기 및 압력계를 통한 호흡이라면, Ist Dolphin Tech는 당신이 수중 어드벤처를 높이기 위해 필요한 장비를 제공합니다.

수중 어드벤처를 높이기

Ist Dolphin Tech 다이빙 슈트는 다양한 수중 환경에서 다이버들에게 가장 높은 편안함과 보호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급 네오프렌 소재로 제작된 이러한 슈트는 우수한 열 절연 특성을 제공하여 더 추운 물에서도 다이버들이 온화하게 머물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Ist Dolphin Tech 슈트의 기교적이고 인공적인 디자인은 오토메이션과 같은 취미 다이버뿐만 아니라 전문 다이버들에게도 이상적인 이동성을 제공합니다. 수중 가시성에 대해서는, Ist Dolphin Tech 다이빙 마스크는 본연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 마스크는 정밀 광학과 함께 고급 소재로 제작되어 해양 세계에 대한 맑고 명료한 영상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편안한 실리콘 스커트는 안정적인 실링을 만들고 물의 유입을 예방합니다.
Ist Dolphin Tech의 깃털 선택은 효율적인 추진 및 조종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깃털은 고급 기술 디자인 및 소재로 강력한 추진을 가능하게 하면서 땀 방지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인공적인 발 홀더는 다이버가 쉽게 탐험할 수 있도록 적당한 맞춤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Ist Dolphin Tech 깃털은 발판 방울 부터 강력한 개구리 발판까지 다이버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Ist Dolphin Tech 스노쿨은 편안함과 사용의 편의를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들은 밸브, 스플래쉬 가드, 유연한 실리콘 구멍 패스 등의 기능으로 호흡 효율을 개선하고 물 유입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이빙 방사기는 스쿠버 세트업의 심장이며, Ist Dolphin Tech 방사기는 이 역할을 수행하기